안녕하세요 홀리케어바프 홈페이지 관리 팀입니다. 먼저 불편드려 죄송합니다.
저희 직원이 가격조정을 수작업으로 일일이 하다보면 재구매하는 시간대 조정이될 수 있습니다.
조정하는 작업은 적지않은 시간이 걸리는 작업이다보니
31일과 1일 해가 바뀌는 사이에 시간을 양분해서 작업을 진행 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.
때문에 조정하는 시간대에 주문해주신 분들은 다음날 고객님모두에게 전화드려서 손해보지 않도록
인상되기전 금액만큼 계산해서 적립금으로 처리해드렸습니다.
현제 램 제품에는 말씀하신 시간대에 주문기록이 없는 상황입니다. 주문하셨다면 저희가 조정해 드렸을 텐데
이 점 너무 죄송하며, 양해 부탁드립니다.
댓글목록
작성자 홀리케어바프코리아
작성일 2022-01-06 14:31:35
평점
저희 직원이 가격조정을 수작업으로 일일이 하다보면 재구매하는 시간대 조정이될 수 있습니다.
조정하는 작업은 적지않은 시간이 걸리는 작업이다보니
31일과 1일 해가 바뀌는 사이에 시간을 양분해서 작업을 진행 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.
때문에 조정하는 시간대에 주문해주신 분들은 다음날 고객님모두에게 전화드려서 손해보지 않도록
인상되기전 금액만큼 계산해서 적립금으로 처리해드렸습니다.
현제 램 제품에는 말씀하신 시간대에 주문기록이 없는 상황입니다. 주문하셨다면 저희가 조정해 드렸을 텐데
이 점 너무 죄송하며, 양해 부탁드립니다.